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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메뉴에서 상품의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퀵배송, 직접 배송, 직접 수령 또는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보리촌푸드 고객센터 080-313-383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 직접 배송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직접 배송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갈비선물세트 직접 배송은 


■ 개인/ 회사직원 단체주문시 개별 택배배송 가능합니다.

   - 주문하시고 e-mail로 회원명단 보내주세요!


■단체주문 개별 택배배송시 개별택배배송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마다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요망!)


■서울,경기 일부지역 20세트 이상 주문시 배송지 1곳이면 지정날짜 직배송가능함.

   ( 배송가능여부 및 개별배송비는 반드시 고객센타로 확인요망!)


※ 기업 회사직원 단체선물 상세문의

☎ 080-313-3838

  • Q.
  •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퀵 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갈비선물세트 직접 배송은 


■ 개인/ 회사직원 단체주문시 개별 택배배송 가능합니다.

   - 주문하시고 e-mail로 회원명단 보내주세요!


■단체주문 개별 택배배송시 개별택배배송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마다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요망!)


■서울,경기 일부지역 20세트 이상 주문시 배송지 1곳이면 지정날짜 직배송가능함.

   ( 배송가능여부 및 개별배송비는 반드시 고객센타로 확인요망!)


※ 기업 회사직원 단체선물 상세문의

☎ 080-313-3838

  • Q.
  •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A.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요구합니다.

우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정보 또는 상품 정보에 배송비가 무료로 기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택배직원이 배송비를 받아갔다면 고객센터 080-313-3838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배송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해당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환불이 보다 신속히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080-313-3838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상품의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바로구매 : 장바구니를 경유하지 않고 [쿠폰/결제] 화면으로 이동하여 상품 구매 진행

2)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함께 상품 구매 진행


회원 가입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 확인 및 교환, 반품 등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A.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은 최근 30일간을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30일 이전의 과거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기간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 또는 입력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조회 기간은 1년(365일) 범위 내에서만 지정하실 수 있으며, 취소, 반품, 교환 내역을 포함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전체 거래내역]에서 기간 설정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만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 확인

2. 해당 주문정보의 '상세내역' 클릭하여 주문 상세 내역 페이지로 이동

3. '배송정보' 클릭

4. 배송정보 변경 후 저장


※ 배송권역(내륙/제주/도서) 변경 시 배송비 변경으로 인해 주소 수정이 불가하므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 퀵배송, 직접 배송의 경우 배송비가 기타 선택옵션으로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되어 변경 시 배송비의 차액 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자동으로 구매가 확정 되었습니다.

A.

자동으로 구매가 확정 되었습니다.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 후 직접 구매확정을 하지 않을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구매확정이란?

주문한 상품을 수령 후,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지 않겠다는 구매자의 표현으로 구매확정 후 반품, 교환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구매 확정된 상품의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313-3838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A.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상품 발송 시 택배사에서 일부 관행 또는 송장번호 오등록으로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이거나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먼저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 080-313-3838나 1:1 문의로 운송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을 요청합니다.


[택배 운송 정보 확인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주문내역에서도 확인 가능)

2.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


운송 정보가 정확한 경우, 가족 또는 동거인이나 택배 위탁 장소를 확인합니다.


확인 후에도 상품 수령을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080-313-3838나 1:1 문의로 다시 한번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구매후기는 어디서 작성해야하나요?

A.

구매후기는 어디서 작성해야하나요?

상품평(구매후기)은 [마이페이지 > 활동내역 > 상품평]에서 작성 가능한 상품평을 한눈에 작성하실 수 있으며, 작성 완료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평 등록 포인트가 있는 경우에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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